창립 34주년을 맞이한 대명리조트가 여름 성수기에 맞춘 특별 분양 회원권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번 대명리조트 상품은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으며 다양한 회원혜택과 함께 개인기명, 무기명 및 법인업체 명의로도 분양 받을 수 있고 정상가에서 일시불 가입 시 10% 할인혜택 및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다고 하며, 만기 시 전액원금을 보장받을 수 있는 회원제 상품도 포함됐다고 한다. 

일시불 가입 시 패밀리 회원권 회원제(만기 전액환불형)개인기명의 경우 2220만원, 법인 무기명은 2840만원이다. 공유제(지분등기제)분양권은 일시불 시 패밀리형 개인기명은 2100만원 무기명은2560만원이며 스위트형(방2, 거실1) 기명은 2980만원 무기명은 3460만원이다.

또한 대명리조트의 회원은 가입 즉시 전국 대명리조트의 객실 예약은 물론 콘도, 스키장, 골프장,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사우나 시설 등 모든 부대시설을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2012년 세계워터파크 순위 4위를 차지한 바 있는 비발디파크에 있는 워터파크 오션월드, 델피노 골프&리조트, 쏠비치 호텔&리조트, 경주, 단양, 변산에 갖춰져 있는 아쿠아월드, 서울에서 1시간 거리인 비발디파크의 스키월드가 그 대상이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본인의 스타일에 맞춰 이용가치를 높일 수 있는 상품인지 정확히 구분하여 가입해야한다"며 "회사담당자가 1:1 지정 담당제로 관리해 차별화된 콘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신규 회원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본사로 문의(02-2186-5665)하면 된다
본격적인 여름휴가를 맞아 대명리조트 특별분양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