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매꾹, 미국과 CIS지역에 이어 해외 11개국 상담회 개최예정


최근 온라인 도매시장 도매꾹(domeggook.com)을 통한 해외로부터의 상품 주문이 급증함에 따라 이를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 ㈜지앤지커머스(대표이사 모영일)는 북미, 러시아와 그 주변국, 아프리카, 동유럽, 아시아 등을 포함한 11개국을 방문하는 상담회를 개최한다.
도매꾹은 최근 국내를 넘어 글로벌화를 다지기 위한 일환으로 지난 L.A에서의 설명회와 우즈베키스탄, 키르기즈스탄, 카자흐스탄 등에서 도매꾹 홍보 활동 및 상담회를 개최하여 새로운 시장에 대한 성공 가능성을 확인했다.

또 한류에 이어 한국 상품이 새로운 생활문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카자흐스탄에는 도매꾹 상설 홍보관 설치 운영하고 있다.


㈜지앤지커머스의 이번 상담회에서는 해외에 거주하는 한인 및 현지 바이어들에게 도매꾹 홍보와 함께 도매꾹 활용에 관한 비즈니스 종합 상담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4월에 있었던 미국 LA 설명회와 5월의 CIS지역 3개국에서의 상담회를 통해 가능성을 확인한 도매꾹 회원들의 새로운 비즈니스 창출을 지원하기 위한 행사를 진행했다.

현지인들에게는 도매꾹 상품이 복사되어 등록된 도매꾹의 글로벌 버전 사이트인 K-GOODS.COM 를 통해 상품 홍보를 하고 있다.


이외에도 현지 대사관과 KOTRA, 해외민간네트워크 등의 소개에 의한 현지 기업들과의 상담 외에도 기존 도매꾹 회원들과 다음과 같은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1. 도매꾹 상품의 해외판매(해외거주자의 상품구매) 활성화 문제
2. 특히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효율적인 국제배송 등에 관한 의견 교환
3. 현지 상품의 한국내 도매판매에 대한 상담
4. 도매꾹 직원 채용 관련 상담 등

보다 자세한 내용과 현지 미팅등 관련내용은 도매꾹 홈페이지(www.domeggook.com) 공지사항에서 해외 상담회 일정 확인 및 상담 신청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