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메리칸 그릴 & 샐러드 애슐리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8월 한정메뉴 출시 제 2탄을 선보였다. 8월 샐러드바 한정메뉴에 출시 후 두 번째로 진행되는 8월 한정메뉴는 ‘New 스톤 스테이크 3종’으로 메인메뉴에 해당된다.
New 스톤 스테이크는 곱돌을 이용하여 가열 시 원적외선이 다량 방출되어 영양소 파괴없이조리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금번에는 ‘롱아일랜드 스톤 스테이크’ ‘뉴욕 스톤 스테이크’ ‘아카디아 스톤 치킨스테이크’ 3종이다.
‘롱아일랜드 스톤 스테이크’는 미국 뉴욕주 롱아일랜드 지역의 길쭉한 모양을 연상케 하는 모양으로 쇠고기의 부드러운 최고 부위인 살치살의 연한 식감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뉴욕 스톤 스테이크’는 쇠고기 본래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최상 부위인 채끝살을 사용하여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쇠고기의 육질을 맛 볼 수 있는 건강한 스테이크이다.
‘아카디아 스톤 치킨스테이크’는 미국 메인주의 아카디아 국립공원을 연상케 하는 모양으로 닭다리살을 사용하여 쫄깃하고 부드러운 육질과 함께 바비큐 특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8월 한정메뉴 ‘New 스톤 스테이크’출시 관련 애슐리 관계자는 “최상 품질의 스테이크를 합리적 가격으로 고객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했으며 “앞으로 애슐리는 남녀노소 모두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를 개발하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다”라 밝혔다.
‘New 스톤 스테이크 3종’은 고품질의 스테이크 3종류를 국내 최저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며 애슐리 W 매장에 해당되는
파주HP, 부평 아이즈빌, 연수HP, 광명 뉴코아아울렛, 평촌 뉴코아아울렛, 설악비치, 광주 봉선, 여의도, 마리오아울렛,
강남2호, 신촌 점 등 총 11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