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이커리 ‘에브리또’, 가맹점주 모집


카페베이커리 ‘에브리또(Everytto, www.everytto.com)’가 가맹점주를 모집한다.

2002년 롯데백화점 강남점에 오픈한 캐릭터 케이크 전문 베이커리 ‘리또’로 시작된 에브리또는 2011년에는 갤러리아백화점 천안점에도 문을 열었다. 20012년 서울 지하철 이수역 인근에 카페베이커리 1호점을 열면서 ‘에브리또’로 회사명을 변경했다.

에브리또는 영어 Every(모든)와 영어 League(연합, 조직)의 의미를 가진 핀란드어 Litto를 합친 말로, 맛있는 빵을 통해 모든 사람들이 함께 할 수 있음을 뜻한다.

카페베이커리는 빵뿐만 아니라 커피, 차 등의 음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에브리또는 일반 카페와 달리 빵 테이크아웃 손님도 많다는 게 특징이다.

특히 에브리또는 ‘4N 천연발효 건강빵’을 고집한다. 4N이란 No Sugar, No Butter, No Eggs, No Food Additives(식품첨가물)를 의미한다.

흔히 천연발효빵은 소화가 잘 되고 부드러운 맛이 오래 유지되며, 방부제 없이도 오래 두고 먹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깊은 맛과 향이 나며 몸에도 좋은 것으로 평가받는다.

또 에브리또는 빵 40여종, 타르트 12종, 케이크 25여종 등 다양한 종류를 판매한다. 생일, 결혼, 크리스마스 등 각종 기념일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및 아트 케이크도 고객의 주문에 따라 만들어준다.

전윤영 에브리또 대표는 “카페베이커리 에브리또에서 다양한 종류의 빵과 케이크, 커피와 음료 등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가맹점주는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을 것을 확신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