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에 지친 당신, 대담한 노출보다는 시원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슬리브리스 블라우스를 선택해보자. 지난 23일 방송된 SBS 일일드라마 '못난이 주의보' 69회에서는 공현석(최태준 분)과 신주영(신소율 분)이 키스 후에 대화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신소율은 갑작스러운 사랑 고백에 미묘한 감정을 숨길 수 없는 패션을 연출했다.
▶ 스타일링 : 신소율은 클럽 DJ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프린팅이 된블라우스를 선보였다. 이 블라우스는 화려한 프린팅으로 유니크한 매력과 슬리브리스 스타일로 시원함을 동시에 자아냈다. 여기에 그녀는 비비드 레드 컬러 스커트를 착용해 도시적인 이미지를 나타냈다. 쓸어내린 앞머리와 묶은 헤어스타일은 청순한 매력까지 더했다. 포인트인 민트 컬러 미니 숄더백은 스타일리시한 패션에 완성도를 높였다.
▶ 브랜드 : 블라우스는 SJSJ(JN1WT117) 제품으로15만 5000원이다. 스커트는 SJSJ 제품으로 23만 5000원이다.
이날 방송에서 최태준의 사랑 고백에 신주영은 “이런 법이 어디 있느냐. 현석 씨가 천천히 하자고 하지 않았느냐"며 당황하는 모습이 연출됐다. 이어 그녀는 "너무 갑작스럽고 빨라서 머릿속이 핑핑 돈다"면서 미묘한 감정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