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해밍턴 아내, 손가락 절단에도 용감했던 그녀가 떴다

샘해밍턴 아내가 진짜 사나이들을 만났다. 9월 1일 방송된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샘해밍턴 아내가 이기자 부대를 찾았다.



이날 방송에서 샘해밍턴 아내는 맛있는 음식을 준비해 샘해밍턴을 깜짝 면회했다. 진짜 사나이 멤버들과 같은 내무반 병사들은 준비해 온 음식을 먹으며 화기애애했다.

 

면회 도중 샘해밍턴은 "아내가 나한테 먼저 대시했다"고 밝혔다. 이에 샘해밍턴 아내는 "내 옆 테이블에 앉아있었는데 귀여워서 말을 걸었다"고 말했다. 샘해밍턴은 "'어디서 왔냐'고 영어로 묻길래 한국말로 '맞혀봐'라고 했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샘해밍턴은 시종일관 아내 자랑을 했으며, 어리광을 부리기도 했다. 면회가 끝나고 헤어질 때에는 아내에게 사랑한다는 말과 함께 작별 키스를 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샘해밍턴은 연상 아내가 손가락이 절단됐지만, 혼자 병원에 찾아가 봉합을 했다고 밝혀 샘해밍턴 아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진짜 사나이'에서는 진짜 사나이들이 수색 훈련, 대민지원을 하는 모습과 '이기자부대 수색대대 왕 선발대회'에 참가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대회에서 장혁은 줄넘기대회에 참가해 발군의 실력을 보였지만, 2분 만에 탈락해 굴욕을 맛봤다. 샘해밍턴, 서경석, 손진영은 이기자부대 육체미 왕에 참가해 코믹한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사진= MBC '진짜사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