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FC(www.kfckorea.com)는 오는 10월까지 두 달 동안 ‘KFC 피크닉박스’ 행사를 진행한다.
무더위가 한 풀 꺾이며 맑은 가을 날씨를 마음껏 즐기기 위해 피크닉을 계획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KFC는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피크닉박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피크닉박스는 ‘치킨 피크닉박스’와 ‘치킨&버거 피크닉박스’ 2종으로 판매되며 누구나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푸짐한 구성이 특징이다.
‘치킨 피크닉박스’는 치킨 9조각과 코울슬로 2개, 에그타르트 1개, 미니해시브라운 1조각, 캔콜라 4개로 구성되어 가격은 25,900원이다.
‘치킨&버거 피크닉박스’는 치킨 6조각과 징거버거 1개, 치킨불고기버거 1개, 코울슬로 2개, 에그타르트 1개, 미니해시브라운 1조각, 캔콜라 2개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24,900원이다.
또한 행사 기간에 피크닉박스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한정 수량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피크닉박스 1개 구입 시 피크닉매트 1개를 제공한다.
KFC 마케팅 담당자는 “휴대하기 좋은 간편한 박스 포장으로 올 여름 휴가철 많은 사랑을 받았던 피크닉박스를 가을 피크닉 시즌에 맞춰 새로운 구성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들이 피크닉박스와 함께 가을 피크닉을 더욱 알차게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