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외식 CEO들이 알아야 할 전문지식은.. 이곳에서

서울대학교 보건대학원 주관으로 진행되는 “제31기 식품 및 외식산업 보건 최고경영자 과정”이 지난 9월10일(화) 개설됐다.
식품의 영양적 가치 증대, 외식문화에 대한 소비자의 만족도 향상 및 안전한 식품 공급 방안, 건강보조식품의 유통 체계 및 유통 중 식품 품질 관리 등 식품과 외식의 체계적인 전문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식품 외식기업 CEO들이 갖춰야 할 전략적인 기업 경영 기법, 식품 및 외식산업 정책의
이해, 식품 및 외식 트렌드 분석을 통한 판매 전략, 국제적 외식문화 이해와 다양성의 이해, 적극적이며 긍정적인 언론 활용 및
홍보 전략 등을 심도 있게 다루고 있다.


31기에는 ㈜엘도라도 리조트 김광중 대표이사, (주)치어스 정한 대표이사, ㈜코리아델로스KD 이길영 대표이사, 손인춘 국회의원, 등 식품 및 외식산업 경영CEO 50여명이 참여했다.

서울대학교 보건대학원이 주관하는 “식품 및 외식산업 보건 최고경영자 과정”은 국내 식품산업 및 외식산업 경영인의 전문성 향상과 관련산업 발전에 그 목적을 두고 있다.

한편, 이번 입학개강식에는 서울대학교 보건대학원 권순만 원장, 김효 부원장, 총동창회 김민영 회장, 총동문회 박은희 회장 등 70여명이 참석했다.


지금까지 국내 대표적 식품 및 외식산업 CEO 1,100여명의 수료생을 배출한 본 과정의 제31기는 식품 및 외식산업 부문의 최고경영자, 임원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