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대표 김재영)가 (사)한국피트니스산업협회가 주관하는 ‘2013 대한민국 피트니스산업 어워즈’에서 대상을 수상해 업계 내 위상을 재 입증시켰다.
‘2013 대한민국 피트니스산업 어워즈’는 ‘AFIC 국제 피트니스 산업전’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피트니스산업의 확대 및 활성화라는 취지를 담고 있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AFIC 국제 피트니스 산업전’은 한국피트니스산업협회와 킨텍스가 주관, 경기도와 SBS가 주최하는 국제 행사로 올해부터는 국제 뷰티 박람회와 공동으로 진행해 큰 호응을 얻어냈다.
본 시상식은 지난 14일(토),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진행됐으며 시상 영역은 크게 피트니스산업 및 피트니스 용품, 제조, 교육, GX, 요가, PT, 필라테스 부문 등으로 나뉘어졌다.
이중 커브스는 회원 서비스 및 브랜드 관리 영역 등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아 피트니스산업 대상을 거머쥐었다.
이날 수상에 나선 커브스코리아 김재영 대표는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브랜드 및 서비스의 신뢰성을 검증받아 기쁘다” 말하며 “앞으로도 회원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현재 커브스는 전 세계 90개국 1만 800개 클럽, 480만 회원을 보유한 외국계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한국은 2006년 도입된 이래 가맹점 211호를 돌파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