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슈퍼독, 반려동물을 또하나의 가족으로..

'반려동물과 사람이 함께하는 행복한 세상'과 '또 하나의 가족으로...'를 모토로 ㈜동물과사람(대표 이필현)이 인기 오디션프로그램 ‘슈퍼스타 K’의 강아지 버전인 ‘KBS 슈퍼독’의 제작지원사로 참여한다.

애견인 천만 시대를 맞아 최고의 스타견, 모델견이 될 개를 뽑는 국내 최초의 애견 오디션 기획에 참여, '인간과 강아지가 소통하며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이다.

사회적으로 유기견 문제가 대두되고 있는 시점에서 반려동물을 “또 하나의 가족”으로 받아 들이는 문화가 한단계 성숙되는 출발점이 될 수 있는 계기로 제작지원에 나선것.

㈜동물과사람은 애견훈련학교, 애견용품매장, 애견카페, 애견미용, 애견호텔, 동물병원 등 반려견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하남애견훈련학교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강촌애견훈련학교와 진도견을 세계 10대 명견으로 육성시키기 위한 모산진도연구소도 운영 중에 있다. 

TV동물농장의 이웅종소장이 본부장으로 있는 ㈜동물과사람은 국내 최대규모의 애견테마파크 조성을 추진 중이며, 현재 부지를 확보(강원도 춘천시)를 통해 3년 이내 완공한다는 계획도 수립하고 있다.

이외에도 동물과사람은 애견관련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을 전개해, 각 지역별 애견센터를 운영한다는 계획도 진행중에 있다.

㈜동물과사람 관계자는 “슈퍼독” 제작지원을 통해 반려견들이 가지고 있는 개성과 재능을 마음껏 펼치며, 그것을 지켜보는 반려인들에게 힐링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