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록 프로그램은 끝났지만, 패셔니스타는 영원했다. 배우 김희선이 예능프로그램 도전으로 화제를 모았던 SBS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가 종영했다. 지난 7개월 간 달려온 토크쇼는 막을 내리지만, MC 김희선의 가능성과 패션은 여성들에게 꾸준히 회자가 될 전망이다. 그 중 김희선의 스타일 BEST 9을 꼽았다.

김희선, 화신 스타일 BEST 9 ‘패셔니스타 영원하라’

▶ BEST 9. 나이를 먹지 않는 비결 ‘피터팬 스타일링’ : 지난 5월 7일 김희선은 미키마우스가 새겨진 레드 컬러 스웨터 티셔츠를 입어 밝고 톡톡 튀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그녀는 볼드한 그린 비즈 목걸이, 오렌지 컬러 단발 웨이브 헤어 스타일링으로 30대 중반임에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선보였다. 김희선이 입은 스웨터 티셔츠는 시퀸 장식으로 미키마우스가 새겨져 있으며 밑 기장이 짧게 제작돼 하이웨스트 형이나 허리라인을 그대로 노출해 슬림함을 나타낼 수 있다. 스웨터는 ‘마크바이마크제이콥스’ 2013 S/S Sequin Mickey Sweater, 100만 원대 제품이다.


김희선, 화신 스타일 BEST 9 ‘패셔니스타 영원하라’


▶ BEST 8. 봄의 여신 완성 ‘페미닌 드레스 & 컬러풀 머리띠’ : 지난 3월 26일 김희선은 옐로우 원피스를 착용, 봄의 여신을 연상케 했다. 김희선은 네크라인에 플라워 장식이 유니크한 원피스를 입은 후 화려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헤어밴드를 착용해 페미닌을 강조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여기에 슈즈는 브라운 컬러로 매치, 감각적인 컬러배색의 ‘여신룩’을 완성했다. 헤어밴드는 ‘에르메스’ 스카프이며, 원피스는 ‘구찌’ 제품이다.


김희선, 화신 스타일 BEST 9 ‘패셔니스타 영원하라’


▶ BEST 7. 화려한 미시스타일 완성 ‘스트라이프 : 김희선은 지난 7월 16일 방송에서 다채로운 색감이 유니크함을 뽐내는 헤어 밴드스카프와 블루 스트라이프 패턴 롱 드레스를 매치하며 고급스러움을 자아냈다. 롱 드레스는 소매부분이 통이 넓게 디자인되고 슬림한 핏으로 몸매라인을 잘려주며 시원한 감성을 돋보이게 했다. 여기에 화려한 네일아트와 어우러지며 통통 튀는 젊은 감각을 나타냈다. 원피스는 돌체앤가바나 (Dolce & Gabbana) Striped stretch-silk georgette dress, 100만 원대다.


▶ BEST 6. 머메이드 원피스와 블랙 재킷의 오버크로스 :지난 3월 19일 방송에서 김희선은 블랙 재킷과 핑크 롱 원피스를 통해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여기에 핫핑크 립컬러, 화려한 색상의 네일 컬러를 통해 통통 튀고 깜찍 발랄한 여성미를 자아냈다. 밑단이 살짝 퍼지는 디테일의 드레스는 마치 인어공주를 연상케 했다. 블랙 재킷은 '메종마틴마르지엘라', 롱원피스는 '쟈뎅뜨 슈에뜨' 2013 S/S 콜렉션 제품이다.


김희선, 화신 스타일 BEST 9 ‘패셔니스타 영원하라’


▶ BEST 5. 청초한 여신의 시스 : 김희선은 지난5월 28일 방송에서옐로우와 핑크 컬러 배색이 산뜻한 느낌을 주는 레이스 원피스로 산뜻한 패션을 연출했다. 그녀가 선택한 원피스는 시스루 소재가 더해져 섹시함까지 겸비한 아이템이다. 이때 김희선은 메이크업을 내추럴하게 연출해 청초한 느낌을 실었으며, 긴 웨이브 머리를 늘어뜨린 채 유니크한 헤어밴드를 착용해 여신무드를 완성했다. 드레스는 ‘발렌티노’ Cocktail dress 제품이다.


김희선, 화신 스타일 BEST 9 ‘패셔니스타 영원하라’


▶ BEST 4.상큼발랄 오렌지 스타일 '유부녀 맞아?' :지난 4월 16일 김희선은 산뜻 발랄한 오렌지 셔츠 블라우스형 원피스와 화이트 플라워 머리띠를 통해 스타리시함을 뽐냈다. 그녀는 다소 박시한 블라우스 상의 단추 오픈, 소매를 롤업해 쿨한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스커트는 머리띠와 동일한 화이트 컬러 레이스 플리치 스커트로 원피스 스커트와 레이어드해 독특하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원피스는 '푸시버튼' BOXY SHIRT LONG DRESS, 61만 8000원 제품이며, 팔찌는 ‘빈티지 할리우드’ Koon Reborn Leather Bracelet_Ribbon B, 4만 원대다.


김희선, 화신 스타일 BEST 9 ‘패셔니스타 영원하라’


▶BEST 3. 아찔한 블랙에 상큼한 라임을 더하다 : 지난 4월 9일 방송에서 김희선은 시크한 블랙 탑과 레이스 탑을 매치하며, 아찔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화려한 패턴 블랙 스타킹은 그녀의 고혹적인 매력을 더했다. 여기에 상큼한 라임과 비즈가 유니크한 디자인된 목걸이를 매치하며 젊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했다. 목걸이는 ‘엑 쏭프라세르트 바이 반자크’ Absinthe Flame Necklace, 76만 원대, 레이스 탑 ‘돌체앤가바나’, 브라 탑 ‘럭키슈에뜨’ 제품이다.


김희선, 화신 스타일 BEST 9 ‘패셔니스타 영원하라’


▶ BEST 2. 러플의 미학 블랙 원피스 스타일 :김희선은 지난 6월 4일 방송에서 양 어깨 소매가 넓게 퍼진 러플형 블랙 원피스를 입고 쿨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색을 맞춘 듯 블랙 컬러 머리끈을 통한 포니테일 스타일링으로 개성있고 통통 튀는 그녀만의 멋을 나타냈다. 이외에도 김희선은 오렌지, 블랙 컬러 팔찌, 산뜻한 옐로우 귀걸이 등 컬러풀한 액세서리를 통해 블랙의 밋밋함을 보완하는 스타일을 연출했다. 원피스는 '앤디앤뎁' 2013 S/S컬렉션 제품, 팔찌는‘폴리폴리’ DAZZLING BRACELET, 10만 원대다.


김희선, 화신 스타일 BEST 9 ‘패셔니스타 영원하라’


▶ BEST 1 . 화요일 밤 책임지는 ‘여신 룩’ : 김희선은 지난 8월 27일 더 화신 라이브 편을 통해 화요일 밤 안방마님다운 카리스마를 뽐내기 위해 레드 드레스를 입었다. 어깨와 팔 부분의 파격적인 시스루 디자인이 돋보이는 강렬한 레드 드레스는 화려하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허리까지 닿을 듯한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볼륨감 있는 김희선의 바디라인은 매혹적인 여신 스타일을 완성했다.드레스는 ‘곽현주 컬렉션’ 제품이다.



<사진=SBS '화신, 마음을 지배하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