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더레드카펫 무비 페스티벌’ 무료 와인 시음행사 열려

주류 전문기업 ㈜아영FBC는 10월 5일 부산 ‘인스타일 더 레드카펫 무비 페스티벌’에서 칸 영화제 공식 와인으로 유명한 무똥까데(Mouton Cadet)의 무료 시음행사를 진행중이다.

사본 -무똥까데 칸 리미티드 에디션_시네마이번 시음행사는 페스티벌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와인의 맛을 선사하고자 기획됐으며, 부산 센텀시티 KNN타워 광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단 하루 동안 진행된다.

아영FBC는 페스티벌이 시작되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매시 정각에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무똥까데를 시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롯데백화점 서면점, 동래점, 광복점, 센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 쿠폰도 증정한다. 

또한, 페스티벌의 메인 프로그램 시네마 토크 콘서트에서는 럭키드로우(Lucky Draw)를 통해 무똥까데 증정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시음행사에서 선보이는 무똥까데 칸 리미티드 에디션 레드(Mouton Cadet Canned Limited Edition Red)는 세계적인 베스트 셀러이자 22년째 칸 국제 영화제 공식 와인으로 전세계 영화인들 사이에서는 영화를 상징하는 대표 와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와인 병에는 영화를 상징하는 필름 무늬와 칸 영화제 로고를 통해 영화 와인으로서의 예술적 우아함도 갖추고 있다. 국내에서는 영화 ‘하녀’로 칸 영화제 여우주연상을 거머쥔 배우 전도연이 수상 축하 파티에서 세계적인 영화인들과 함께 마신 와인으로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