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쉬&그릴 8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프랜차이즈 외식기업 리치푸드(주)(대표 여영주)의 퓨전 요리 팩토리 '피쉬&그릴'(www.fishngrill.net)이 '올해의 브랜드대상'을 8년 연속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것으로 올해 11년째 운영되고 있다.

수상 선정에는 국내 거주 15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인터넷소비자조사, 일대일 유선조사, 소비자 평가단 조사 등 일주일 동안 총 120여 만 건의 조사 및 투표과정을 거쳐 최종 선정되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피쉬&그릴'은 2003년 12월 1호점을 오픈 한 이래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국내 대표적인 장수 프랜차이즈 주점 브랜드다. 

'피쉬&그릴'은 3세대에 걸친 브랜드 업그레이드와 외식 트렌드를 주도하는 20~30대 여성의 Needs를 반영한 끊임없는 메뉴 개발에 있다.

현재 전국에 걸쳐 400여개 매장이 성업 중이다.

리치푸드(주) 조을형 영업본부장은 "8년 연속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와 같이 '피쉬&그릴'이 지속적으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으며 성장을 거듭해 올 수 있었던 데에는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메뉴 개발과 가맹점주와의 열린 커뮤니케이션"이라 말하고 이를 바탕으로 "수 십 년씩 운영되고 있는 외식글로벌 브랜드와 겨룰 수 있는 국내 대표 브랜드로 확고히 할 것'이라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