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것으로 올해 11년째 운영되고 있다.
수상 선정에는 국내 거주 15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인터넷소비자조사, 일대일 유선조사, 소비자 평가단 조사 등 일주일 동안 총 120여 만 건의 조사 및 투표과정을 거쳐 최종 선정되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피쉬&그릴'은 2003년 12월 1호점을 오픈 한 이래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국내 대표적인 장수 프랜차이즈 주점 브랜드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피쉬&그릴'은 2003년 12월 1호점을 오픈 한 이래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국내 대표적인 장수 프랜차이즈 주점 브랜드다.
'피쉬&그릴'은 3세대에 걸친 브랜드 업그레이드와 외식 트렌드를 주도하는 20~30대 여성의 Needs를 반영한 끊임없는 메뉴 개발에 있다.
현재 전국에 걸쳐 400여개 매장이 성업 중이다.
리치푸드(주) 조을형 영업본부장은 "8년 연속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와 같이 '피쉬&그릴'이 지속적으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으며 성장을 거듭해 올 수 있었던 데에는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메뉴 개발과 가맹점주와의 열린 커뮤니케이션"이라 말하고 이를 바탕으로 "수 십 년씩 운영되고 있는 외식글로벌 브랜드와 겨룰 수 있는 국내 대표 브랜드로 확고히 할 것'이라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