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강강술래)
(사진제공=강강술래)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파격 할인이나 경품증정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www.sullaimall.com)는 창립 24주년을 맞아 이달 말까지 온라인쇼핑몰에서 한우사골곰탕(350ml)과 흑임자한돈너비아니를 40% 할인 판매하며 뮤지컬 티켓과 요가VIP회원권, 원적외선 침구 등 경품도 증정한다. 

신림점은 오는 25일까지 매장에서 강강·술래·왕양념갈비 메뉴를 주문한 만큼 나갈 때 한우불고기를 무료로 포장해주며, 소양념갈비 포장상품도 반값에 판매한다.

(주)파리크라상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www.paris.co.kr)는 창립 27주년을 기념해 해피포인트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10월엔 꼭 해피하세요’ 이벤트를 벌인다. 

10월 31일까지 ‘찰진 슈크림빵’, ‘연유크림 스틱브레드’, ‘치즈카스테라’, ‘호두롤케익’, ‘블루베리 퐁당’ 케이크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또, 이달 27일까지 인기제품 18종을 구매하면 해피포인트를 3배 적립해준다.


던킨도너츠(www.dunkindonuts.co.kr)는 국내 런칭 20주년을 기념해 10월 말까지 음료 마일리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피나 음료 등 모든 제조음료 구매 시 5잔을 적립하면 모던 스틱커피(3개입), 10잔은 모던 블랙 보온병(2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대상 품목은 아메리카노 등 커피류와 스무디, 쿨라타 등 제조 음료(병음료, 빙수 제외)로 해피포인트 적립 및 타 행사에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김상국 강강술래 사장은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혜택을 더욱 강화하여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