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치어스)
(사진제공=치어스)

프랜차이즈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www.cheerskorea.com)가 지난 16일(수) 인천경제자유구역인 청라국제도시에 새롭게 오픈했다. 

2003년 8월 인천경제자유구역이 지정될 당시 청라지구는 국제금융 및 레저 테마파크로 특화하여 현재까지도 계속 개발중이며 이 지역 중심상권에 입점한 치어스 청라점은 근처 직장인과 내 외국 관광객에게 호텔급 요리로 인기몰이를 시작하며 이 지역 맛집으로 급부상 할 것으로 예상된다.

치어스 청라점은 동서 측으로 ‘커넬웨이’와 연결돼 십자형 수(水) 공간을 이루는 중앙호수공원과 450m 높이에 세계 최초 투명빌딩인 시티타워 인근 복합단지에 입점하여 자연과 도시가 어우러진 청라국제도시에 또 하나의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역 주민과 외국인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청라의 도심 한복판을 가로지르는 ‘커넬웨이(주운수로)’는 청라의 상징이자 휴식공간으로 이 길을 따라 테마에 맞춰 조성된 각종 조형물과 분수 등은 마치 외국을 방문한 듯 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다.

한편, 치어스는 ‘맛있는 요리가 함께 하는 레스펍’이란 새로운 개념을 도입해 일반 호프집들과의 차별화에 성공했다. 초창기부터 치어스는 일반 생맥주전문점이 아닌 레스펍이란 용어를 사용했다. 

패밀리레스토랑과 영국식 펍하우스가 결합된 단어인 레스펍은 무엇보다 요리의 맛과 질을 중시한다 메뉴 종류도 무척 다양하다. 

북경식 탕수육, 깐풍기, 칠리 새우, 치어스 굴짬뽕 등 중식부터 보쌈두부김치 같은 한식과 치킨 나쵸, 치즈치킨 탕수, 칠리치즈 포테이토, 스푼 퍼니 피자 등 양식이 고루고루 구성돼 있다. 

여기에 어니언링 샐러드, 리코타치즈 샐러드 고르곤졸라피자 등 여성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도 많다.

이외에도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차지한 하와이안 팬버거 스테이크는 부드러운 햄버그 스테이크에 상큼한 파인애플, 진한 바비큐소스를 곁들여 다양한 토핑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메뉴이며, 하와이안 팬버거 스테이크 특유의 비주얼은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