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탱큐맘치킨)
(사진제공=탱큐맘치킨)

오븐비스켓치킨전문점 땡큐맘치킨(www.tkmomck.com)은 11월 1일부터 올 연말까지 신규 가맹계약을 체결하는 점주들을 대상으로 매장 오픈 시, 개그맨 사인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대중들에게 친숙하고 호감도 높은 땡큐맘치킨 전속모델 개그맨 4인방(정태호, 박성광, 송병철, 김대성)이 오픈 매장을 직접 찾아가 고객들과 직접 만난다.

개그맨들은 직접 사인회를 개최하고 고객들과 인사나누는 시간을 통해 매장 홍보와 매출 상승을 도모하여 신규 오픈점의 경우 초기 매장을 알리고 자리잡는데 많은 혜택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땡큐맘치킨 관계자는 “브랜드의 꾸준한 성장을 위해서는 가맹점과의 상생을 기본으로 오픈 초기 매장이 보다 빠른 시일 내 안정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다양하고 적극적인 이벤트와 마케팅을 진행해야 한다."라며 "본사 차원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오픈 매장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앞장서고 있다.”며 금번 이벤트 취지에 대해 설명했다.

땡큐맘치킨은 천연곡물을 입혀 오븐에 구워 기름에 튀긴 후라이드 치킨 대비, 나트륨과 칼로리가 현저하게 낮아 여성들이 좋아하는 ‘착한 치킨’으로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매장은 테이크아웃 전문 TOC매장과 카페형 매장을 통해 예비 창업자들의 상황을 고려한 맞춤창업을 제시하며 활발하게 가맹 사업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