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선택' 패셔니스타 윤은혜의 패션감각 '페플럼 코트'

직 옷장에서 코트가 잠을 자고 있는가. 이제는 옷장에서 코트를 꺼내야 할 때다. 코트는 하루가 멀다 하고 기온이 떨어지는 요즘 날씨에스타일과 보온을 책임지며 효자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 


수많은 코트가 향연을 이루고 있는가을 거리에 남들과 차별화된 멋을나타내고 싶다면 윤은혜가 착용했던 이 코트는 어떨까. 지난 4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미래의 선택’에서 나미래(윤은혜 분)는 페플럼 장식이 돋보이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코트로 스타일리시한 패션감각을 뽐냈다.



▶ 스타일링 : 세련미가 넘친다. 윤은혜는 딥 블루 컬러의 코트로 여성미를 나타냈다. 이너로 착용한 화이트 컬러 니트는 심플함도 더했다. 러블리한 이미지를 나타내는 브라운 컬러의 뒤로 묶은 헤어 스타일링은 큐트한 이미지도 자아냈다. 포인트로 준 쇼퍼백은 화이트 컬러의 앵무새와 나무 모양이 프린팅 돼 유니크한 멋을 배가하며 세련된 룩의 정점을 찍었다.


'미래의 선택' 패셔니스타 윤은혜의 패션감각 '페플럼 코트'


 

▶ 브랜드 : 딥 블루 코트는 ‘럭키슈에뜨’ 제품으로 50만 원 중반대이다.


▶ 스타일링 팁 : 페플럼장식이 돋보이는 코트에 숏 스커트를 매치해보자. 페플럼장식이 스커트를 연상시키므로 스커트를 페플럼장식 길이의 맞춰 입는다면 코트의 유니크한 멋을 한층 배가시킬 수 있고, 늘씬한 다리라인을 과시해 섹시한 여성미를 나타낼 수 있다.


<사진=KBS 2TV, '미래의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