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출처: 도매꾹 http://domeggook.com/5708409] |
여름철 못지 않게 겨울철 역시 건강과 난방비 절감을 위해 실내 적정온도를 준수하는 것이 중요한데, 겨울철 실내 온도는 18~20도가 가장 적당하다.
즉, 약간 서늘하다고 느낄 수 있는 공기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데, 히터나 난로 등 더운 공기를 만드는 제품을 너무 오래 켜놓고 환기를 시키지 않는 경우 실내가 쉽게 건조해져 피부노화를 가져올 수 있고 미세먼지 등이 공기중에 떠다녀 감기나 호흡기 질환을 앓기 쉽다.
때문에 실내 온도가 적정온도 이상일 시 난방기구 전원을 끄고 창문을 열어 공기를 순환시켜 주어야 한다. 이때 손이나 발 등이 추워 업무나 공부에 방해가 된다면 보조 난방 제품을 이용해 몸을 따뜻하게 해 줄 것을 추천한다.
해마다 난방연료의 소비가 급증함에 따라 난방비 역시 비례적으로 상승하다 보니 이러한 보조 난방 제품은 해가 갈수록 아이디어의 진화를 거듭하고 있는데, 사무실의 경우 USB 충전방식의 난방용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돈 버는 쇼핑 온라인 도매시장 ‘도매꾹(domeggook)’에서는 이러한 이색 난방용품 열풍에 맞춰 다양한 종류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무장한 이색 난방용품을 만나 볼 수 있다.
USB를 이용한 대표적인 제품으로 쿠션을 들 수 있는데, 헤지월드 팬시의 ‘뱀푸차콜 USB 온열 다용도 쿠션’의 경우, 보들보들한 재질과 깜찍한 디자인을 갖춰 특히나 여성이 많은 사무실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쿠션 외에도 베개, 손난로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이 제품은 부드러운 쿠션 속에 대나무 숯이 들어 있어 온열 쿠션 기능 외에도 숯의 효능까지 누릴 수 있는데, USB를 연결해 주기만 하면 따뜻하고 포근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타사 제품과는 달리 새 구리선을 사용하였고, 패치 전체에 촘촘히 들어 있어 더 빠르고 따뜻한 온열 효과를 누릴 수 있고 사용 기간도 길다.
올해는 사무실, 가정, 차량 안 어디서든 이색 난방용품 하나쯤 준비하여 난방비도 절약하고 안락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