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인, 따뜻한 상남자 수트룩 비결 '웜 셔츠'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해야 가을 셔츠룩의 완성이다. 최근 배우 유아인이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겸비한 '웜 셔츠'를 포멀한 수트에 매치해 섬세하고 따뜻한 상남자 룩의 매력을 물씬 뽐냈다.



기모 처리의 드레스 셔츠는 보온성과 더불어, 캐주얼룩과 시크한 수트룩 등 매치하기에 따라 다양한 매력을 나타내는 장점이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 스타일링 : 유아인은 기모 처리가 돼 있는 그레이 셔츠와 칼라의 블루 배색이 눈에 띄는 체크 셔츠를 입어 포멀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그레이 셔츠에는 니트 숄 에리가 돋보이는 모 소재의 수트를 매치해 따뜻한 가을 감성을 더했다. 셔츠의 기모 소재와 수트의 모 소재, 수트 칼라의 니트 소재는 가을, 겨울 추위에 부드러운 남성미를 더욱 느낄 수 있게 한다.



또 블루 컬러의 칼라와 체크 무늬가 인상 깊은 셔츠에는 짙은 그레이 컬러의 모 재킷과 블루 컬러의 톤온톤 패딩 베스트를 믹스매치해 경쾌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완성시켰다. 여기에 카모플라쥬 패턴의 타이로 포인트를 줘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 브랜드 & 가격 : 유아인의 셔츠는 '더클래스'의 '긱시크웜셔츠' 제품으로 가격은 3만 9000원대이며, 재킷과 베스트도 같은 브랜드의 제품으로 가격은 각각 18만 9000원대, 9만 9000원대이다.



기모 소재의 셔츠는 하나만으로도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멋스러운 코디가 어렵다면 기모'웜 셔츠' 하나로 가볍고 따뜻하게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나타내보자.


<사진=더클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