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피쉬엔그릴)
(사진제공=피쉬엔그릴)

랜차이즈 퓨전다이닝 대표기업 리치푸드㈜의 ‘피쉬&그릴’이 10주년 기념 하반기 스페셜 신메뉴를 출시 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메뉴는 매콤화끈쭈꾸화, 깔삼탕슉, 하얀눈꽃치킨 등 해물과 고기를 주 재료로 한 철판 매뉴 3종과 소고기도들어간버섯전골, 통오징어밴드 등 쌀쌀한 날씨를 겨냥한 전골메뉴 2종, 에너지 음료를 활용한 레드불과일화채, 퓨전족발 2종 등 요리 9가지와 과일칵테일 3종 등 총 11가지 메뉴다.
이번 신메뉴 컨셉은 가장 친근한 메뉴에 독특한 장점을 더해 새로운 메뉴로 거듭나는 'fusion up'이다. 어려워진 경제여건에서 소비자는 익숙한 것에 대한 안정적 선택을 하는 경향을 띤다. 

이번 신메뉴에서 눈에 띠는 메뉴는 깔삼탕슉이다. 걸죽한 탕수육 소스가 아닌 레몬을 톡톡 뿌린 깔삼탕슉은 익숙한 탕수육의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을 그대로 살리면서도 레몬을 더해 상큼한 맛을 더했다. 

또한 각종 해물이 푸짐한 해물탕에는 얼큰한 국물에 오징어가 통째로 들어간 별난 구성은 맛과 눈이 즐거운 메뉴다. 찬바람이 솔솔 불어 올 때면 한번쯤 생각나는 것이 주꾸미 구이다. 

피쉬&그릴이 내놓은 매콤화끈쭈꾸화는 주꾸미 구이에 매운맛을 더해 매운 닭발과 같이 매운카타르시스는 물론 주꾸미 본연의 부드럽고 자작하게 씹히는 맛을 볼 수 있다. 

이외에도 젊은층을 겨냥하여 내놓은 불멸의 치즈족발은 흔히 맛 볼 수 있는 족발에 양념을 더하고 치즈를 녹여내 매콤함과 고소함을 더했다. 또한 보는 것 조차 즐거운 레드불과일화채는 이한치한(以汗治寒)의 피쉬&그릴만의 야심작이다. 

이 밖에도 유자, 블루베리, 망고 칵테일 역시 젊은 여성층이 선호할만한 깔끔하고 상쾌한 저알콜 음료다.

이번 피쉬&그릴 10주년 신메뉴 출시에 맞추어 리치푸드에서는 "꽃할배도 다녀온 '대만'도 가Go~'미미박스'로 예뻐지 Go~"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근 이색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는 대만여행(2박 3일, 1인 2매, 총 10명)의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아울러 신메뉴 주문시 증정되는 스크레치카드 결과에 따라 젊은 여성들이 좋아할 만한 뷰티세트 "미미박스"를 전 매장에 걸쳐 총 3,500세트와 음료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올해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추첨결과는 내년 1월에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아울러, 리치푸드 페이스북(www.facebook.com/richfood)에 신메뉴 시식평을 올려주는 고객에게는 11월 둘 째 주부터 5주 동안 매주 4명씩 선정하여 미미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