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카페베네)
(사진제공=카페베네)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인 '카페베네'(www.caffebene.co.kr)가 2013년 겨울을 겨냥한 ‘렉스텀블러’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카페베네 ‘렉스텀블러’는 원터치형 개폐방식으로 한 손으로 빠르고 쉽게 뚜껑을 열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하며, 이중 잠금 장치로 더욱 안전하게 음료를 보관할 수 있다. 

스텐인레스 소재로 위생적이며, 컬러와 용량이 다른 2종으로 출시하여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2014년 S/S 패션 트랜드 컬러인 화이트와 블랙에 맞춘 ‘펄리화이트’와 ‘시크블랙’ 두 제품으로 디자인을 최소화 하고 텀블러 중앙 상단에 카페베네 하반기 캠페인 ‘카페베네가 세상을 깨우다’라는 의미의 슬로건 ‘wake up’ 문구만 배치해 심플하게 제작됐다. 용량은 각각 300ml, 400ml 이며 가격은 32,000원, 35,000원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겨울을 맞아 따뜻한 음료 보관에 용이하고 환경 보호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기 위해 이번 신규 텀블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는 다양한 MD상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카페베네는 렉스텀블러 출시기념으로 구매고객에게는 현장에서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를 무료로 제공하며 개인 텀블러로 음료 구매 시, 환경보호를 위한 취지로 300원 할인해주는 행사도 계속해서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