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디야커피)
(사진제공=이디야커피)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인 '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체리베리 초코렛, 그 달콤한 나눔’ 이벤트를 오는 12월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체리베리 초코렛’을 구매하면 100원 자동 기부와 함께 고객 1,000명에게 2014년 이디야 플래너 세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이디야커피 고객은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는 기부와 ‘2014년 이디야 플래너’ 세트를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행사로 구성됐다.

체리베리 초코렛 100원 기부 이벤트는 겨울시즌 한정판매 메뉴인 ‘체리베리 초코렛’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한잔 당 100원의 기부금이 적립되어 모인 기부금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2014년 이디야 플래너 세트 증정이벤트는 체리베리 초코렛 구매 영수증에 적혀있는 행운번호를 이디야 모바일 페이지(m.ediya.com)에 입력하면 된다. 

즉석에서 당첨 확인이 가능하며, 당첨자 총 1,000명에게 이디야 다이어리와 캘린더가 구성된 ‘2014년 이디야 플래너 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모바일 페이지에 따듯한 나눔의 메시지를 작성해 SNS로 공유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체리베리 초코렛 1+1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디야커피 매장에 부착된 크리스마스 이벤트 포스터의 QR코드를 찍으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이디야커피 홈페이지(www.ediya.com)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