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인 카페베네(대표 김선권, www.caffebene.co.kr)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압구정갤러리아점 외관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단장했다.

카페베네 압구정갤러리아점은 외관을 크리스마스 선물을 콘셉트로 카페베네 매장을 하나의 거대한 선물 모양으로 연출했으며, 다양한 볼 장식으로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설렘과 행복을 표현했다. 

압구정에 가면.. 대형리본과 볼로 장식된 크리스마스 커피매장이..
▲ 카페베네 압구정갤러리아점 모습 (사진제공=카페베네)

자주빛의 대형 리본장식에는 2013년에도 카페베네를 찾아주신 많은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는 의미도 담았다.

매장 건물 외벽의 장식들은 LED램프로 빼곡하게 감싸져 있으며, 전체가 하얀 불빛을 띄고 있어 하나의 대형 선물 박스를 연상케한다. 

카페베네는 압구정갤러리아점의 크리스마스 장식 불을 24시간 동안 밝혀 압구정 일대를 오가는 시민들에게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달 초에 선보인 이번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저녁시간에는 카페베네 외관을 배경으로 사진을 남기는 고객들도 늘어나고 있다는 것이 매장 관계자측 설명이다.

카페베네는 매년 연말 압구정갤러리아점 외관을 다양한 콘셉트로 장식해 선보이고 있으며, 해당 매장은 젊은이들과 관광객들이 많은 압구정 상권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주변의 백화점과 함께 랜드마크적인 장소로 자리잡았다. 

또한, 압구정갤러리아점은 다양한 문화활동이 펼쳐지는 매장 중 하나로, 지난 여름에는 카페베네가 주최하고 서울문화재단이 후원하는 서울메세나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한 달 동안 신개념 국악콘서트가 압구정갤러리아 매장에서 진행됐다.

한편, 카페베네는 11월부터 전국매장에 겨울 신메뉴와 단팥죽 홍보 모델인 크레용팝을 활용한 장식과 겨울 느낌을 자아내는 랩핑을 각 점포 외,내부에 진행함으로써 고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