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부분의 학생이나 젊은이들이 현관문을 나서며 하는 첫 번째 행동은 아마도 이어폰과 휴대폰을 찾는 평상적이자 습관적인 행동일 것이다. 그와 동시에 이어폰의 엉킨 줄을 푸느라 인상을 찌푸리는 이들이 과반수일지도 모른다.

간혹 이러한 일도 있다. 엉킨 줄을 풀다 보면 이미 도착지에 와 버려서 듣고 싶었던 노래는 재생되지도 못한 채 남겨지는 일 말이다.


상쾌한 기분을 원하며 이어폰을 꺼내었음에도 불구하고 줄 엉킴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를 많은 이들이 겪다 보니 이러한 이어폰 줄 엉킴을 방지하기 위해 이어폰 줄 감개가 시중에 나오기도 했다.

하지만 이 또한 짐이 하나 더 늘어나는 것이나 마찬가지라 그런지 막상 구입해 놓고서도 사용 기간이 그리 길지 않다는 점이 단점 아닌 단점이다.

그러다 보니 짐을 더 늘일 필요 없이 줄 자체에서 엉킴이 생기지 않는 일명 ‘칼국수 이어폰 줄’이 등장했다.
이어폰 줄 꼬임에 인상을 찌푸리고 있다면
▲ 출처: 도매꾹http://domeggook.com/5647949 (사진제공=도매꾹)

줄이 납작하게 눌려있고, 그 두께감 또한 칼국수 면과 흡사하여 붙여진 이름인 ‘칼국수 이어폰’은 현재 돈 버는 쇼핑몰 온라인 도매시장 ‘도매꾹(domeggook.com)’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나 휴대전화에 연결 시 마이크 기능과 재생 이동 기능이 있는 제품이 인기가 많은데, 색상까지 다양해 고르는 재미까지 쏠쏠하다.


단조로운 all black 색상과 all white 색상은 기본이며 상큼하고 통통 튀는 색감인 퍼플, 그린, 옐로우, 핑크도 있어 남녀노소가 좋아할 칼국수 이어폰을 지금 바로 도매꾹에서 만나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