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겨울, 발을 따뜻하게 사수하라!
[출처: 도매꾹 http://domeggook.com/5485148] 



이번 주 들어 서울에는 11월 눈이 쏟아졌다. 

잠깐 쏟아지긴 했지만 매서운 바람과 함께 내린 눈과 더불어 찾아온 차가운 공기 탓에 사무실과 각가정, 학교와 같은 실내는 난방용품을 가동해도 쉽사리 따뜻해지지 않는다.
그래서일까, 겨울철 차가워진 실내에 들어온 이들이 손발을 녹이기 위해 가장 먼저 찾는 것은 따끈한 차 한 잔과 내 몸을 녹여 줄 보조 겨울 용품이다.

추운 곳에서 따뜻한 곳으로 이동 할 시, 손은 물론이고 발 또한 신체 부위 중에 가장 늦게 온도 전달이 된다고 한다.


손을 따뜻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를 찾을 수 있지만 발을 따뜻하게 하는 방법은 몇 가지밖에 없다. 하루 종일 난로에 발을 올리고 있을 수도 없고, 따뜻한 신발을 종일 신고 있자니 답답하고.

이러한 발의 온도를 쉽고 빠르게 올리는 좋은 방법이 바로 가볍고 따뜻한 방한실내화를 신는 것이다.

특히 따뜻한 색상으로 온기를 강조하면서도 심심하지 않은 도트무늬와 상큼한 색상으로 사랑스러움을 더해주며 부드러운 재질로 포근한 착화감을 자랑하는 아이템이 겨울에 많은 사랑을 받는다..

겨울철 실내화의 경우 여름철 차갑고 딱딱한 소재로 제작된 대부분의 실내화와는 다르게 발에게 폭신한 구조로 제작되어 장시간 신어도 불편함이 없다.


올 겨울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변의 소중한 이들에게 포근한 방한실내화를 선물하며 마음을 전달해 보는 건 어떨까?

현재 돈버는 쇼핑 온라인 도매시장 ‘도매꾹(domeggook.com)’에서는 따뜻하고 발이 편안한 방한실내화를 다양한 디자인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