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계열의 친환경 식품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유기농 밀가루와 유기농 설탕, 유정란, 국산 버터 등 엄선된 원재료만을 사용해 만든 ‘크리스마스 수제 케이크’ 6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올가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상큼한 국산 딸기 무스에 라즈베리 퓨레와 딸기 마카롱을 장식한 ‘딸기 스노우 무스’, 벨기에 다크 초콜릿 가루와 쿠키로 만든 ‘초코케이크’, 5가지 견과류와 당근으로 만든 프랑스 전통 케이크인 ‘구겔호프’, 국산 고구마가 통째로 들어간 ‘고구마 케이크’, 진한 커피 향이 좋은 ‘티라미수’, 초콜릿 무스에 수제 견과 초콜릿으로 장식한 ‘스노우 초콜릿 무스’ 등 총 6종이다. 가격은 2만 6,000원부터 3만 2,000원까지다.
유기농 재료로 만든 ‘크리스마스 수제 케이크’ 6종 출시
▲ 올가 신메뉴 (사진제공=풀무원 올가홀푸드)

올가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전문 파티시에가 하나하나 수작업으로 만들어 원재료의 질감과 본연의 맛까지 느낄 수 있는 홈메이드식 케이크다. 

유기농 밀가루, 화학 정제를 하지 않은 유기농 설탕, 유정란, 유기농 우유, 100% 국산 무염 버터 등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원재료만을 사용했다. 

또한, 화학 팽창제, 제빵 개량제, 합성 유화제, 합성 보존료, 합성 착색료 등의 화학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아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올가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올가 직영점과 SIS 매장,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을 통해 19일까지 사전 예약 주문을 하면 전 제품을 20% 할인해준다. 

또한, 12월 20일에서부터 25일까지 올가 직영점에서 구매한 고객 300명에게는 ‘풀무원 바른먹거리송(Song) 멜로디 콩인형’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편 올가 베이커리는 2001년 설립된 베이커리 전문 브랜드로 올가 직영 매장 안에서 상시 운영된다. 유기농 밀가루, 유기농 설탕, 국내산 친환경 과일·야채·잡곡, 올리브유 등의 고급 원료로 다양한 제과·제빵류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