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8일 방송된 겟잇뷰티에서 2013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이에스티나의 크리스마스 퍼퓸 리미티드 패키지가 등장했다.

겟잇뷰티(MC 유진)는 ‘뷰티’라는 전문성을 강화하여 2,30대 여성들에게 꾸준한 관심을 이어오는 프로그램이다.

최근 방송에서 겟잇뷰티가 선정한 특별한 여성 40명의 ‘베러걸즈(Better Girls)’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크리스마스 퍼퓸 리미티드 패키지를 전달되었는데, 베러걸즈들은 선물을 풀고 즉시 목걸이를 걸어보고 향수를 시향하면서 행복해했다 
▲크리스마스 퍼퓸 리미티드 패키지
▲크리스마스 퍼퓸 리미티드 패키지
러걸즈에게 선물된 크리스마스 퍼퓸 리미티드 패키지는 올 한해 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을 받았던 베스트 주얼리 제품 Delicate Tiara Necklace (델리케이트 티아라 네크리스)와 ‘JE Parfums‘ 향수 런칭 이후 가장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Jeux des Fleurs (쥬 데 플뢰르)를 하나로 모아 제이에스티나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고 있는 상품이다.
▲Jeux Des Fleurs(쥬 데 플뢰르)
▲Jeux Des Fleurs(쥬 데 플뢰르)
구성품 중 Jeux des Fleurs(쥬 데 플뢰르)는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 향수로 데이트 직전 뿌리는‘고백 향수’라는 닉네임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프랑스의 베르사유 정원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오 드 퍼퓸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로즈를 가득 담아낸 향을 자랑한다. 

또 다른 구성품인 제이에스티나 델리케이트 티아라 네크리스는 제이에스티나를 상징하는 티아라 팬던트가 돋보이는 디자인에 스톤이 섬세하게 세팅되어 있어,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매력적인 목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