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한 날씨 탓인지 따뜻하고 얼큰한 요리를 찾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났다.

외식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 ㈜이안에프앤비에서 운영 중인 한국식 수작 프리미엄 꼬치구이전문점 꼬지마루 (www.cozymaru.com)는 따뜻한 국물요리인 굴짬뽕과 나가사끼 이찌방 짬뽕, 그리고 매콤한 쭈꾸미 볶음 등 쌀쌀한 바람으로 인해 몸을 움츠리게 되는 초겨울 날씨에 딱 어울리는 메뉴들로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꼬지마루의 꼬치구이는 고객의 주문 즉시 주방장이 정성스럽게 구워내기 때문에 재료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꼬치요리에 탕과 얼큰요리로..  고객유혹하기
▲ 나가사끼 짬뽕 (사진제공=꼬지마루)
저가의 꼬치구이 재료가 아닌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비롯해 닭고기, 해물 등 다양한 재료들로 구성되어 있어 입맛에 따라 선택해서 먹을 수 있다.

한편 꼬지마루는 가맹점 오픈 후에도 다각적이고 심층적인 가맹점 매장관리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각 매장의 담당 수퍼바이저는 가맹점과의 긴밀한 협조아래 지역에 맞는 매장 운영 방안을 수립하고 본사의 마케팅 정책을 가맹점에 반영하여 실시하며 조리바이저 제도를 병행하여 안정적인 주방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형식적인 지원이 아닌 실제 창업 후 일어날 수 있는 일들에 대해 직접적으로 관리해줌으로써 동종 업종 매장에 비해 자연스럽게 매출이 상승하며 이는 투자대비 고소득으로 선 순환 되는 바람직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