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전문 기업인 ㈜오리엔탈푸드코리아(대표 박규성)가 프랜차이즈 브랜드 ‘호아빈오리진’과 ‘멘무샤’의 고객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19일부터 호아빈오리진과 멘무샤의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 다채로운 경품 당첨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즉석쿠폰이 제공되며, 이를 통해 최신형 디지털카메라인 ‘캐논 EOS 100D 화이트’ 및 식사권, 영화예매권, 애피타이저 이용권 등 다양한 선물이 증정된다. 미당첨 고객의 경우 손난로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 호아빈과 멘무사 이벤트 안내 포스터 (사진제공=오리엔탈푸드코리아)
▲ 호아빈과 멘무사 이벤트 안내 포스터 (사진제공=오리엔탈푸드코리아)

이와 더불어 호아빈오리진과 멘무사의 일부 매장들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매장 내부를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화려하게 장식하고 점주와 점원들도 산타 및 루돌프로 깜짝 변신하는 등 이용 고객들에게 보다 즐겁고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고 있다.

또 온라인을 통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동안 호아빈오리진과 멘무샤의 매장을 방문하고 식사 후기를 온라인 상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식사권과 영화예매권, 파리바게트 기프티콘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호아빈오리진은 베트남 쌀국수를 대표하는 ‘호아빈’의 업그레이드 브랜드이며, 멘무샤는 일본 전통의 돈코츠라멘 등으로 20~30대 및 중장년층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이어지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호아빈오리진의 공식 홈페이지(www.hoabinh.kr)와 멘무샤 공식 홈페이지(www.menmusha.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