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KBS ‘슈퍼독’ 방송캡처
▲사진출처=KBS ‘슈퍼독’ 방송캡처

바야흐로 ‘애견 전성시대’를 맞아 반려견에 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다양한 분야에 모이고 있다.
최근 ‘서바이벌 개쇼’라는 타이틀로 방송 중인 KBS ‘슈퍼독’에서 스타와 애견이 함께 출연해 각종 미션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반려견이 입은 애견 의류에도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이치, 수근이, 초롱이 등 유명세를 탄 애견들이 각각 체크나 아가일 패턴의 옷을 착용하는 한편 모자를 써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렇게 사람 못지 않게 클래식한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던 ‘슈퍼독’ 속 제품은 LG패션 ‘헤지도기’로 알려졌다.

지난 9월 정식 론칭해 화제가 된 ‘헤지도기(HAZZY DOGGIE)’는 LG패션(대표 구본걸)의 헤지스 액세서리에서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형 하이패션 애견 브랜드. 특히 애견을 위한 의류는 물론 조끼 형태의 하네스, 애견 침대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 중이다.
▲사진제공=헤지스 액세서리
▲사진제공=헤지스 액세서리

한편 반려견을 가족처럼 생각하고 아낌 없이 투자하는 소비자들이 급증하면서 관련 시장 또한 커지는 추세다.

이를 따라 헤지도기는 애견 용품의 디자인에 집중한 한편 겨울 상품에는 안감에 기모를 덧대어 보온성을 강화한 점 등을 바탕으로 젊고 감각적인 구매자들 사이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헤지스 액세서리 관계자는 “헤지도기 론칭 이후 줄곧 큰 관심을 받으면서 반려견을 키우는 소비자들의 폭 넓은 니즈를 체감하고 있다”며 “가족의 일원으로서 강아지를 아끼는 마음을 가진 이들을 위해 보다 다양하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