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2013년 기준 1천만 원 이상의 구매 실적을 기록한 SVIP 고객 300여 명을 대상으로 지난 25일부터 이들을 직접 초청해 7층 VIP 라운지에서 샘소나이트 캐리어백, 호주산 와인, 이도 머그컵 세트 등을 증정하는 식으로 진행됐다.
W몰은 아울렛 업계 최초로 VIP 라운지를 운영하는 등 우수 고객 로열티 마케팅에 집중해 왔는데, 특히 올해 VIP 고객이 차지하는 매출액이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함에 따라 2014년에는 대표이사 초청 간담회, 테마 이벤트 초대 등 한층 강화된 프리미엄 리워드 서비스 전략을 펼칠 계획임을 내비쳤다.
조성원 W몰 기획홍보부장은 “W몰은 국내외 유명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면서 고객 중심의 고품격 서비스를 실현하는 것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다”며 “2014년에도 체계적인 고객 리워드 시스템과 고객 만족 서비스를 통해 더욱 편리하고 기분 좋은 쇼핑 공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W몰은 VIP 라운지, CS 전담팀 등 특화된 고객 만족 서비스와 고객서비스센터, 스타일라운지, 대형 키즈테마파크 등 다양한 고객편의시설을 갖춘 백화점 형태의 패션 아울렛으로 가산동 패션타운 내에 위치해 있다.
![]() |
▲W몰은 연말을 맞아 SVIP고객들에게 특별 선물을 증정하는 ‘프리미엄 리워드 기프트’ 행사를 진행했다(사진제공=W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