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가죽’, ‘비스듬히 달린 지퍼’, ‘벨트’하면 떠오르는 패션 아이템이 무엇일까. 바로 ‘라이더재킷’이다. 1950년대 영화 ‘위험한 질주’에서 주인공 ‘말론 브란도’가 착용하면서 큰 화제가 되었던 라이더재킷은 보온과 스타일, 어느 하나 빠질 것 없는 아이템으로 매년 겨울철 트렌드 아이템으로 부상했다.
이런 트렌드에 맞춰 배우 강예빈이'핫핑크', '네온'컬러 라이더재킷으로다양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 |
▶ 섹시한 이미지 연출엔 ‘핫핑크 라이더재킷’
지난 12월 21일 방송된 KBS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 33회에서 허영달(강예빈 분)은 핫핑크 컬러의 가죽 재질 라이더재킷으로 섹시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여기에 블랙 컬러 니트와 팬츠로 시크한 멋도 더했다. 브라운 컬러 롱 헤어 스타일링은 청순한 이미지를 자아냈으며, 라이더재킷과 컬러톤을 맞춘 입술 메이크업은 섹시한 스타일 연출의 정점을 찍었다.
![]() |
▶시크한 도시여자의 완성 ‘네온 라이더재킷’
지난 11월 17일 방송된 KBS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 24회에서도 강예빈은 라이더재킷을 걸쳤다.그녀는 네온 컬러의 가죽 재질 라이더재킷으로시크한 이미지를 나타냈다. 여기에 몸매를 돋보이게 하는 블랙 컬러 이너를 매치해세련된 멋도 더했다. 브라운 컬러 롱 펌 헤어 스타일링은 세련미를 배가하며 시크한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였다.
▶ 브랜드 : 핫핑크 컬러와 네온 컬러 가죽 라이더재킷은 모두 ‘돌리앤몰리’ 제품이며 가격은 19만 8000원이다.
<사진=KBS, ‘왕가네 식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