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콜 마이 네임 서비스는 고객이 주문 음료를 전달할 때 영수증 주문번호 대신 이름을 호명하는 서비스다.
스타벅스는 진동벨을 통한 커뮤니케이션보다는 바리스타가 고객과 눈을 맞추고 대화하며, 호명을 통한 친근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또한 단순한 일회성 이벤트가 아니라 향후 이름을 등록한 모든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고객들에게 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콜 마이 네임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가입 및 본인 이름(혹은 6자 이내 닉네임)을 등록 한 후 음료 주문 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하면 누구나 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2014년 1월 한달간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이름(혹은 닉네임)을 등록한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고객 5만명에게 추첨을 통해 무료 음료 e-쿠폰을 증정하는 콜 마이 네임 이벤트도 함께 전개한다.
미국, 영국 등 일부 외국의 스타벅스에서는 주문 시 편의성을 높이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음료 컵에 고객의 이름을 직접 명기해 소통하고 있다.
한편 스타벅스는 '청마의 해'를 기념해 파란색 바탕에 목각 형태의 말, 금빛 태양, 전통문양 등을 담은 텀블러, 머그를 비롯해 다양한 새해 맞이 신제품도 선보였다.
또한 갑오년을 기념하는 세마리 말의 일러스트가 돋보이는2014년 신년 청마 및 홍마 카드 등을 출시하고, 1월 한달간 스타벅스카드 등록 시 추첨을 통해 2014명에게 250g 원두 또는 12개입 비아(VIA) e-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도 병행하여 전개한다.
이와 함께 2014년 1월 한달간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이름(혹은 닉네임)을 등록한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고객 5만명에게 추첨을 통해 무료 음료 e-쿠폰을 증정하는 콜 마이 네임 이벤트도 함께 전개한다.
미국, 영국 등 일부 외국의 스타벅스에서는 주문 시 편의성을 높이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음료 컵에 고객의 이름을 직접 명기해 소통하고 있다.
한편 스타벅스는 '청마의 해'를 기념해 파란색 바탕에 목각 형태의 말, 금빛 태양, 전통문양 등을 담은 텀블러, 머그를 비롯해 다양한 새해 맞이 신제품도 선보였다.
또한 갑오년을 기념하는 세마리 말의 일러스트가 돋보이는2014년 신년 청마 및 홍마 카드 등을 출시하고, 1월 한달간 스타벅스카드 등록 시 추첨을 통해 2014명에게 250g 원두 또는 12개입 비아(VIA) e-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도 병행하여 전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