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이연희, 도시여자의 선택 ‘컬러블록 하프코트’


캐주얼하면서도 젊은 감각을 드러내 보이고 싶다면, 컬러풀한 코트가 제격이다. 특히 모던한 컬러들로 멋스럽게 블록패치 돼있는 유니크한 디자인은 코트 하나만으로도 도회적이고 시크한 여성의 느낌을 한껏 뽐낼 수 있게 한다.



▶스타일링 : 미스코리아의 모던 페미닌 무드

지난 1월 2일 방송된 MBC ‘미스코리아’에서 배우 이연희(오지영 역)가 컬러블록이 인상적인 하프코트를 선보였다. 코트의 카키와 블루, 화이트의 컬러블록이 모던하면서도 도회적인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루즈한 핏과 A라인으로 떨어지는 코트의 라인은 이연희의 귀여운 매력을 어필하기에 충분했으며, 니트 소재로 된 소매 부분은 웨어러블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자아냈다. 또 이연희는 이너로 레드 티셔츠를 매치해 컬러감을 더했으며, 짧은 하의로 슬림한 각선미를 뽐냈다.



▶브랜드&가격 : 이연희가 선보인 코트는 ‘질바이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의 제품으로 가격은 47만 원대이다.



한편, 색다른 주제와 이연희의 연기 변신에도 불구하고 ‘미스코리아’ 6회는 8.9%(닐슨코리아 제공)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한 자릿수 시청률을 면치 못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미스코리아 메이커 마애리(이미숙 분)와 함께 미스코리아 대회에 출전하기 위해 본격적인 준비에 들어간 이연희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MBC ‘미스코리아’, 질바이질스튜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