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이상의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설렁탕체인점 ‘한촌설렁탕’이 각종 모임과 행사 등에서 40인분 이상 주문을 하면 직접 고객들을 찾아가는 케이터링 서비스를 진행한다.

‘한촌설렁탕’의 케이터링 서비스는 여느 유명 광고 문구처럼 ‘묻지도 않고, 따지지도 않고’ 40인분 이상 주문을 하면 바로 준비에 들어간다. 실내 및 야외 구분 없이 탁월한 맛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단 점이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 한촌설렁탕 케이터링 서비스 안내페이지 (사진제공=한촌설렁탕 홈페이지)
▲ 한촌설렁탕 케이터링 서비스 안내페이지 (사진제공=한촌설렁탕 홈페이지)

모임의 성격에 따라 메뉴선택도 자유롭게 하면 된다. 체육대회, 야유회, 개업식 등의 모임에는 설렁탕, 수만두설렁탕, 떡국설렁탕, 도가니탕을 추천하며, 돌잔치나 결혼식피로연, 송년모임 등의 자리에는 메인메뉴와 함께 샐러드, 삼색전, 떡, 홍어무침, 보쌈, 계절과일 등을 추가하면 좋다.

다양한 케이터링 서비스로 전문성을 갖추고 있고, 전문쉐프가 직접 현장을 찾아 책임지고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어떤 행사라도 감동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프랜차이즈 설렁탕전문점 ‘한촌설렁탕’의 관계자는 “케이터링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면서, “케이터링 서비스뿐만 아니라 선물용으로 좋은 설렁탕, 도가니탕, 불고기, 김치 등도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선물용 상품 역시 한촌설렁탕의 깊고 진한 맛과 차별화된 품질을 그대로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촌설렁탕’ 케이터링 서비스는 ‘한촌설렁탕’의 공식 홈페이지(www.hanchon.kr)에 접속, 케이터링 페이지를 클릭한 후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