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대상 교육 콘텐츠 전문 기업 CJ에듀케이션즈(대표 이준식, www.cjeducations.com)는 사운드 중심의 파닉스 학습 프로그램 ‘나는생각 영어 ’를 공식 런칭했다고 6일 밝혔다.
▲제공=CJ에듀케이션즈
▲제공=CJ에듀케이션즈
‘나는생각 영어 <사운드 파닉스>’는 아이들의 총체적인 영어 습득 기반을 다질 수 있는 파닉스 학습 프로그램으로 기존 영어 파닉스 학습가 읽기와 쓰기에만 초점을 맞췄다면 ‘나는생각 영어 <사운드 파닉스>’는 말하기와 듣기까지 고루 학습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
소리에 대한 민감성을 기르는 음소 인식 훈련을 시작으로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의 기초 능력을 고루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A부터 Z까지 알파벳 순으로 구성되어 모음과 자음이 뒤섞여 학습했던 과거 학습 방법과는 다르게, 조음법이 비슷한 음가의 비교를 통해 음가의 기초 발음부터 차근차근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고 한다.

CJ에듀케이션즈 정승원 마케팅 팀장은 “‘잉글리시팝’이 영어원서를 통해 아이의 자연스러운 말하기를 이끌어내는데 주력한 프로그램이라면, 이번에 런칭한 ‘나는생각 영어 <사운드 파닉스> 스텝1’은 영어의 가장 기본이 되는 파닉스를 중점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설계한 프로그램이다”라며 “8월에는 스텝2도 선보일 예정이니 보다 많은 부모들이 ‘나는생각 영어 <사운드 파닉스>’로 자녀의 영어 습득 기반을 다지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J에듀케이션즈는 ‘나는생각 영어 <사운드 파닉스>’ 공식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나는생각 영어 <사운드 파닉스> 스텝1’ 풀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7만원 상당의 ‘스킵합 캐리어’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홈페이지 회원일 경우 특별가 46만7천원에 판매한다. 씽클탭을 제외한 패키지 구매 고객은 씽클인증가 17만6천원에 ‘스킵합 런치백’까지 덤으로 받을 수 있다.

또 '나는생각 영어 <사운드 파닉스>’ 스마트폰용 무료 체험 앱도 선보인다. ‘나는생각 영어 <사운드 파닉스>’ 1개호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