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은 대저택'
이은의 집이 공개됐다. 70만평 리조트 안에 위치한 대저택이 그야말로 진정한 로열패밀리답다.
지난 1월 13일 방송된 SBS ‘오! 마이 베이비’는 샤크라 출신 이은을 비롯 배우 임현식, 그룹 엠블랙 미르의 육아 소동기가 그려졌다. 특히 8년 만에 방송에 출연한 이은은 현재 자신이 살고 있는 대저택을 깜짝 공개하며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날 공개된 이은의 집은 지난해 종영한 드라마 ‘야왕’에도 등장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은은 70만평 대지에 들어선 리조트 안 타운하우스에 살고 있으며, 집 입구부터 삼엄한 경호 속에 외부인의 출입을 철저히 제한했다. 대저택 안에 갖추고 있는 헬기 착륙장, 목장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진정한 상속자로 불리고 있는 이은의 시아버지 권오영 씨는 1980년대에서 1990년대에 신도시 개발 당시, 레미콘 사업 등 국내 굴지 건설 사업을 주도했던 인물이자 리조트 그룹인 아일랜드 회장으로 알려졌다.
특히 시아버지의 며느리 사랑이 남다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은의 시아버지는 셋째 손녀 출산을 기념해 한 경제 일간지에 고맙다는 광고를 게재하며 며느리에 대한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2009년 프로 골프 선수 권용 씨와 1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던 이은은 슬하에 세 아이를 두고 있다. 이날 이은은 “남편과 잠깐 인사를 했는데 알고 보니 그룹 젝스키스 전 멤버 장수원과 아는 사이였다”고 밝히며 “남편이 장수원에게 나를 소개시켜달라고 했다더라. 조심스럽게 만났는데 천생연분이었다”며 러브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다.
<사진=SBS ‘오 마이 베이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