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매년 제공하고 있는 와인 및 한우 세트뿐 만 아니라, 호텔 셰프들이 직접 만든 수제 잼과 샤워 젤, 바디 로션, 에센셜 오일 및 인센스 스틱 등 가정에서 아로마 테라피를 즐길 수 있는 스파 세트까지 반얀트리에서만 구매가 가능한 특별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국내 최초로 ‘상미기간’ 도입한 프리미엄 한우 세트
![]() |
반얀트리 호텔에서 제공하는 한우 세트는 경상북도 군위군에서 개발한 자체 브랜드로 엄격한 사양 관리를 거치고 있다. 특히 국내 최초로 ‘상미기간’을 도입하여 최상급의 한우를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기간을 지킨다고.
▶미식가를 위한 최상의 마리아주, 와인 세트
반얀트리 호텔의 와인 세트는 총 4가지 구성으로 준비됐다. 캐비어와 샴페인 도츠 클래식 브뤼(Champagne Deutz Classic Brut)가 함께 제공되는 퍼펙트 마리아주(Perfect Marriage), 이탈리아 피에몬테 지역에서 생산된 보롤리(Boroli, Italy, 2015) 와인과 파스타, 발사믹 식초, 살라미, 치즈 등 반얀트리 총 주방장 앤드류(Andrew) 셰프가 추천하는 이탈리안 세트 등이 준비돼 다양한 맛의 향연을 선사한다. 가격은 11만원부터 37만원까지.
▶반얀트리 셰프가 직접 만든 홈메이드 잼 세트
반얀트리 셰프들이 깐깐하게 직접 고른 유기농 재료로 만든 홈메이드 잼 세트도 있다. 토마토 잼, 참마 녹차잼, 고구마 바나나 잼, 오렌지 마멀레이드까지4가지로 구성된 잼이 한 세트로 4만 5천원에 판매된다.
▶가정에서 즐기는 아로마 테라피, 반얀트리 스파 세트
![]() |
이번 선물 세트는 1월 15일부터 2월 28일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반얀트리 호텔의 클럽 컨시어지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미지제공=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