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발렌타인데이, 케미돋는커플이 되고 싶다면 마음씨에 그린라이트를 켜줄 파티는 어떨까. 국민데이팅 서비스 '마음씨'가 오는 14일 발렌타인데이에 강남역 데이트 스튜디오에서 'The Greenlight Valentine PARTY'를 개최한다.
각종 촬영 및 이벤트 대관 전문 공간 '데이트 스튜디오'에서 열리는 이번 파티는 '사랑의 감정은 일종의 화학작용들을 통해 이루어진다'는 흥미로운 주제로 의료인, 법조인, 정치인, 언론인, 방송인, 전문직 종사자 등의 매력적인 싱글남녀 총 60여명 가량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파티는 이성을 처음 볼 때 매력을 느끼는 호감 요소인 오감(시각, 청각, 후각, 미각, 촉각)을 자극하는 즐거운 프로그램들을 구성해 친밀도를 높이고, 매력있는 싱글남녀 들에게 인적 네트워크는 물론 소중한 인연까지 선사하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보드카보다 낮은 65칼로리와 자체발광의 매력을 가진 리큐르 TY·KU, 최상급 코카잎으로 만든 코카허브리큐르 COCALERO 등 유명 주류 브랜드와 국내 최대 페로몬 향수브랜드 굿아이페로몬 까지 참여해 참석자들의 오감을 더욱 자극하는 선물을 제공한다.
선물 증정 및 이벤트도 다양하다. 마음씨는 파티에서 마음씨 프리미엄 이용권, 데이트 스튜디오 프로필 촬영권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파티를 주최한 '마음씨' 이계익 대표는 "회원들을 서로 어플에서 이어주는 것을 넘어 오프라인 만남의 장을 마련해 함께 소통하며 즐겁게 어울리길 원했다"며, "이번 파티를 계기로 매력이 넘치는데도 이러한 기회가 없어 아직 제 짝을 찾지 못한 싱글남녀들의 마음에 환하게 그린라이트가 켜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번 파티 진행을 총괄하는 'The 8 Company'의 최경석 대표 또한 "지금껏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남겨주기 위해 촬영전문가로 현장을 돌며 수없이 많은 행사를 진행해왔다"며, "앞으로 이런 파티와 기업행사 등을 촬영, 이벤트까지 모두 동시에 진행이 가능한 멀티 스페이스인 '데이트 스튜디오'에서 파티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생각"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음씨'는 각종 인기 어플 차트 순위 1위를 휩쓸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소셜데이팅 서비스다.
온라인 데이팅 서비스들 중에서도 최고의 소비자이용만족도를 자랑하며 지금껏 소개팅, 미팅 서비스로만 총 100,000여 쌍이 넘는 커플들을 탄생시켰다. 또한, 최근 연애를 넘어 결혼에 이르는 커플들이 지속적으로 탄생하기도 했다.
현재 '마음씨'는 웹 서비스는 물론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모두 만날 수 있다.
<사진=마음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