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인상이 중요한만큼 선생님과 친구들을 처음 만나는 우리아이의 옷차림에 신경을 쓸 수밖에 없다. 게다가 새로운 환경에 스트레스를 받게될 아이가 일교차가 큰 날씨로부터 건강을 지키는 것도 고려해야 한다.
패션브랜드 베네통 키즈가 자사의 제품들을 활용한 신학기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꽃샘추위에 아이를 지켜줄 아우터 점퍼와 점퍼 스타일링
▲베네통 키즈 스테디엄 점퍼
베네통 키즈 ‘스테디엄 점퍼’는 활동하기 편리하면서도 화사한 컬러로 아이의 첫인상을 환하게 밝혀줄 수 있는 아이템. 이 점퍼는 베네통 특유의 컬러감을 기본으로 유쾌한 프린트와 스포티브한 컬러블럭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이 점퍼는 면과 폴리에스테르를 소재본딩(2가지 소재 사이에 공기를 함유하게 하여 연결)작업하여 제품 전체 모양을 더욱 단단히 유지할 수 있도록 해주며, 옷을 레이어드 해서 입은 것과 같이 따뜻하게 해주어 일교차가 큰 초봄 날씨에 중요한 아이의 체온유지에 도움이 된다.
또한 베네통 키즈 스테디움 점퍼는 추구하는 멋에 따라 다양한 코디가 가능. 활동적인 아이에게 컬러팬츠와 캐릭터 티셔츠를 매치한다면 스포티브한 멋을 선사해 줄 것이며, 사랑스럽고 걸리쉬한 멋을 좋아하는 아이에게는 플레어 원피스나 스커트와 함께 하이탑 슈즈 매치해 생동감 넘치는 치어리더 같은 느낌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
▶입학식·신학기 패션의 완성 책가방
심플한 디자인과 스포티한 컬러로 세련된 첫인상을 만들어줄 베네통 키즈 ‘지퍼 포인트 하드케이스 백팩’은 네온 컬러의 지퍼가 가벼운 느낌을 연출해 주며 등판과 어깨 끈에 에어 메쉬 원단을 사용해 착용이 편리하다. 또한 전면 포켓 하나, 옆면 포켓 2개 등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실용적이다.
한편 베네통 키즈 신학기 가방 전 제품은 국가공인기간 한국의류시험연구원에서 제품안전성을 통과해 KC마크를 획득한 제품으로 안전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다는 업체측 설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