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츄파춥스 로맨틱유럽 패키지는 중세 유럽 건축물에서 모티브를 얻어 디자인했으며, 6종의 패키지를 모두 연결하면 하나의 아름다운 유럽 성곽이 완성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츄파춥스는 화이트데이 시즌 판매 1위 막대사탕으로 점유율 50% 이상을 차지할 만큼 국내 소비자에게 절대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농심은 2005년부터 화이트데이 패키지를 판매하기 시작해 매년 색다른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특별함을 선사했으며, 연평균 10% 이상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이번 로맨틱유럽 패키지는 전국의 편의점, 대형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츄파춥스 로고는 스페인의 초현실주의 화가 살바도르 달리가 그린 것으로 현재까지 가장 인지도 높은 로고 중 하나로 각광받고 있다. 농심은 지난 1998년부터 츄파춥스를 공식 수입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