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 로맨스' 김수연, 허리에서 너울거리는 핑크빛 파도 '플레어 니트'


'플레어(flare)'는 나팔꽃 모양으로 벌어진 모습을 뜻한다. 천을 여러 장 이어 맞춘 후 어느 지점에서 내려 나팔꽃 모양으로 옷단을 벌린 것이나 그것들이 흔들거리는 상태를 말한다. 바람만 불어도 하늘거리는 플레어는 여성미를 배가시킬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이다.



▶ 스타일링 : 발랄하면서도 여성스럽게


배우 김수연(변태영 역)이 지난 3월 6일 방송된 MBC 드라마 '빛나는 로맨스' 51회에서 여성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핑크 플레어 니트를 선보였다. 김수연이 입은 핑크 컬러 니트는 플레어와 더불어 소매에 블랙의 얇은 라인으로 그려진 독특한 패턴이 더해져있어 그녀를 더욱 세련되 보이게 했다.또한브라운 컬러의 얇은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발랄한 느낌을 자아냈으며, 비즈가 돋보이는 헤어밴드를착용해 발랄한 매력까지 발산했다.


'빛나는 로맨스' 김수연, 허리에서 너울거리는 핑크빛 파도 '플레어 니트'


▶ 브랜드&가격 : 김수연이 선보인 핑크 컬러의 플레어 니트는 '플라스틱아일랜드' 제품이며 가격은 8만 9000원이다.



한편, 김수연이 출연 중인 MBC 일일연속극 '빛나는 로맨스'는 지난 3월 7일 52회 방송이 19.3%(닐슨코리아 제공)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사진= MBC '빛나는 로맨스', 플라스틱 아일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