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캔들이 지난 3월 22일 성남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된 제1회 펫 페스티벌 참여했다.


이번 펫 페스티벌은 유기견 없는 도시 만들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애견건강 달리기대회, 대한민국 진돗개 챔피온십, 애견 미용 그루밍아트 콘테스트, 유기견 입양 캠페인 등의 반려동물과 온가족들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로 구성이 되었다.


반려동물들을 위한 여러 가지 상품들이 다양하게 준비 되어있었던 펫 페스티벌에서 '양키캔들' 이미 반려동물을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아왔다.

▲ 제공=양키캔들
▲ 제공=양키캔들

양키캔들 한국 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 임미숙대표는 오래전부터 반려동물과 함께한 애견인 이다.


임미숙 대표는 “양키캔들은 강아지나 고양이 등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이라면 꼭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양키캔들의 탁월한 탈취효과는 반려동물들의 특유의 냄새도 사랑스럽게 바꿔주고 동물들도 너무 좋아한답니다.” 라고 말했다.

더욱이 이번 양키캔들의 참여는 남 다른 의미가 있다. 상품판매 금액 전액을 유기견 보호를 위해 기부를 하여 실질적으로 유기견 보호에 앞장서고 있다.


양키캔들의 이러한 기부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애견 관련 다양한 행사를 통해 기부를 진행하여 왔으며 앞으로도 이러한 부분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