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스마트 생활용품 숍 다이소(회장 박정부, www.daiso.co.kr)에서는 봄을 맞아 ‘원예용품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생화, 화분키우기세트를 비롯해 다양한 종류의 씨앗과 모종삽, 분사기와 같은 원예도구, 컬러화분, 조약돌과 같은 원예인테리어소품 등 원예용품 총 200여종을 1천원~5천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실내에 작은 화분 하나만 가져다 놓아도 활기를 불러일으킨다. 다이소에서는 산세베리아, 산호수, 다육식물 등 30종류의 생화를 3000원~5000원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제공=다이소
▲ 제공=다이소

또한 사무실이나 교실, 공부방, 주방과 같은 실내에서 딸기, 방울토마토, 방울양배추 등을 쉽게 키울 수 있는 미니화분세트 20종을 1000원의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 베란다 텃밭을 가꾸는 것은 아이들의 정서 발달에 큰 도움이 된다. 다이소에서는 치커리, 새싹채소, 라벤더, 로즈마리, 해바라기, 백일홍과 같은 다양한 씨앗제품을 1000원~2000원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PVC컬러풀 핸들 모종삽, 스틸미니갈고리, 미니팔토시, 다용도분사기, 원예용상토 등 베란다 텃밭을 만드는데 필요한 각종 원예도구도 준비되어 있다.

이밖에 다채로운 컬러의 도기 화분과 조약돌, 색색의 수정토, 울타리, 네임피크 등 나만의 텃밭을 꾸밀 수 있는 원예인테리어소품들도 판매하고 있다.

다이소 안웅걸 이사는 “3월이 되면서 생화, 씨앗, 화분키우기 세트 등의 판매가 지난달에 비해 30%증가 했다”며 “다이소를 찾는 고객 분들이 다이소의 다양한 원예용품들을 통해 일상에서 활기와 봄기운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