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통 키즈가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봄철에 맞춰 아이들의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위한 글리터링 신발라인 ‘블링팝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블링팝 시리즈’는 글리터링 소재로 포인트를 줘 톡톡 튀며 팝한 느낌을 표현한 제품으로 하이탑, 슬립온, 펀칭 슬립온, 샌들 등 신발 네 종으로 구성 되었다.
활동이 많은 아이들이 신고 벗는데 편하도록 지퍼와 스트랩으로 여밈 부분이 디자인된 이번 신제품은 가벼운 소재와 푹신한 쿠션감으로 착용감도 뛰어나다는 업체측 설명. 더불어 아이들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신발 아웃솔에 미끄럼 방지 고무소재를 사용했다고.

요즘 유행하는 하이탑 운동화인 ‘블링팝 하이탑’은 별을 주요 모티브로 삼아 별모양 포인트와 글리터링 효과를 주었으며, 발목을 충분히 감싸줘 편안하고 안정된 착용감을 제공한다. 세탁에 용이한 소재사용으로 실용성 또한 높인 이 운동화는 핑크, 화이트, 실버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또 ‘블링탑 슬립온’은 클래식한 슬립온에 산뜻한 컬러의 안감배색과 전체적으로 글리터링 소재를 씌워 캐주얼 하면서도 현대적인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이 제품은 레이스 끈을 추가할 수 있어 두 가지 방법으로 연출이 가능하며 핫핑크, 실버, 네이비 세 가지 컬러로 출시 되었다.

여름을 겨냥해 출시된 ‘블링팝 펀칭 슬립온’은 전체적으로 별모양으로 구멍을 내어 통기성이 좋은 것이 특징. 별도로 끈을 묶지 않아도 되는 디자인으로 아이들이 활동 시 끈이 풀려 넘어질 염려가 없으며 안정감 있는 착화감을 위해 이밴드(e-band)를 사용해 편리하게 신고 벗을 수 있다. 이 제품은 핫핑크, 오렌지 등 생동감 넘치는 다섯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여아 전용 제품인 팬츠, 레깅스, 원피스 등 다양한 하의와 스타일링 가능한 ‘블링팝 샌들’은 앞쪽 넓은 부분이 발등을 충분히 감싸줘 편안하게 활동 할 수 있으며, 골드, 실버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베네통 키즈 마케팅실 최영미 실장은 “이번에 출시된 블링팝 시리즈는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크리에이티브 디자인과 감성을 볼 수 있는 유니크한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지제공=베네통키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