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크리티카>/사진제공=NHN엔터테인먼트 |
NHN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9일까지 '봄바람을 타고 온 NPC 인형 모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체 스테이지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공격속도, 크리티컬, 공격력 추가 능력치를 가진 NPC 인형 아바타 3종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다시 돌아온 크리마블 리턴즈' 이벤트가 실시된다. 매일 접속해 피로도를 소모하면 얻을 수 있는 코인의 수가 늘어나 보드게임 형식의 '크리마블'을 즐길 수 있다. 크리마블판의 등급은 출석 일수에 따라 바뀌며 등급이 높을수록 NPC 카드 상자, 재감정서, 재평가서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주말인 오는 19~20일, 26~27일 4일 동안에는 출석일자와 상관없이 모든 접속 유저에게 적용되는 특별판을 통해 보다 특별한 보상을 얻게 된다는 설명이다.
이밖에 회사는 오는 17일까지 '봄바람을 타고 온 드랍률 상승 이벤트!'를 통해 모든 스테이지의 드랍률을 1.5배 상승시킨다. 오는 29일까지 PC방에서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레벨별로 최대 10강 희귀 무기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전개한다.
지난 3월27일부터 넥슨 채널링 기념 이벤트도 계속 진행되고 있으며, 오는 24일까지 신규 캐릭터로 35레벨 이상을 달성한 한게임·네이버 유저에게 K포인트를 지급한다. 넥슨 채널링 유저에게는 넥슨 캐시를 추첨을 통해 각 1000명에게 1만원씩 지급하기로 했다.
더불어 신규 캐릭터는 일정 레벨마다 세트 효과가 있는 아바타 풀 세트를 비롯해 캐릭터 육성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 들어 있는 ‘성장 지원 상자’를 받을 수 있다.
또한 20일까지 매주 주말 오후 4시에는 ‘주말 4시, 접속하면 엄청난 혜택이!’ 이벤트도 진행되어, 게임에 접속만 해도 강화 파괴 방지 퓨즈, 아바타, 전설 장비 아이템 등의 상품을 받게 된다.
이번 봄맞이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