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도심이 화사해지고 있다. 오피스레이디룩에도 봄기운이 물씬 스며들고 있는 가운데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했음에도 불구하고 왠지 2% 부족한 느낌을 지울 수 없을 때가 있다. 이때는 손목을 살펴보자. 옷에만 신경을 기울이다 액세서리를 놓쳐, 허전한 손목이 스타일 지수를 끌어내리고 있을지 모른다.
완연한 봄기운을 느낄 수 있는 완벽 스타일링을 위해 ‘로즈 골드’ 컬러의 손목시계를 제안한다. 가볍게 손목에 두르기만 하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로즈 골드’ 손목시계를 때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한다면, 남다른 패션 센스를 뽐낼 수 있을 것이다.
![]() |
▶가녀린 손목 책임지는 ‘페미닌 로즈 골드’
은은한 로즈 골드 컬러의 손목시계는 특히 손목시계의 스트랩의 차이에 따라 다양한 매력을 자아낸다. 특히 3줄의 볼 형태로 구성된 유니크한 스트랩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배가할 수 있다. 게다가 클래식한 자개 다이얼이 차분한 여성미를 부각시킨다.
블라우스, 혹은 원피스 스타일링에 매치하는 것을 추천하며 톤온톤의 메탈 팔찌와 함께 연출하면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낼 수 있다.
![]() |
▶내추럴 스트랩, 활용도200%
페미닌한 스트랩이 부담스럽다면 베이직한 디자인의 캐주얼한 손목시계는 어떨까. 화이트 톤을 바탕으로 로즈 골드 컬러가 다이얼 포인트로 가미된 손목시계는 다양한 스타일링에 매치하기 쉽다. 이때 화려한 컬러의 실팔찌를 함께 연출하면 봄 분위기를 가득 담은 시계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깔끔한 시계를 데일리룩에 자주 매치하는 여성들이라면 메탈 스트랩의 시계를 추천한다. 로즈 골드 컬러에 메탈 스트랩이 심플한 멋을 더한 손목시계는 다양한 스타일링에 무난하게 어울리는 스타일. 단독으로 착용했을 때는 단정한 느낌을 부각시켜 오피스룩에도 매치 가능하며, 편안한 스타일에도 여성미를 은은하게 더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브랜드&가격 : 모두 ‘Gc워치’의 제품이며, 가격은 (위 왼쪽부터) 각각 47만 8000원, 49만 8000원, 45만 8000원, 52만 8000원이다.
<사진=스타럭스, Gc워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