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리뉴얼은 기능성과 디자인 두 가지 요소를 다 잡기 위한 노력의 결과물로 제품 색상과 디자인 부분이 집중 강화됐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이번 리뉴얼은 순성 데일리 카시트 2개의 제품군인 ‘데일리 오가닉(Organic) 카시트’와 ‘데일리 베이직(Basic) 카시트’에 모두 적용되어 총 5가지의 리뉴얼 신제품이 나오게 된다.
이번 리뉴얼은 순성 데일리 카시트 2개의 제품군인 ‘데일리 오가닉(Organic) 카시트’와 ‘데일리 베이직(Basic) 카시트’에 모두 적용되어 총 5가지의 리뉴얼 신제품이 나오게 된다.
오가닉(Organic)라인은 기존 4종이었던 제품군에 친환경과 안전의 이미지를 고급스러운 색상으로 재해석한 ‘그린’과 ‘네이비’ 2종을 추가했다. 이에 총 6가지 색상으로 제품 종류가 확대되었다.
또, 베이비시트 부분에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포인트를 더했고, 장시간 앉아 있을 때에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통기성이 우수한 에어매쉬 소재를 등받이 윗부분과 다리가 닿는 부분 전체로 확대 적용했다.
베이직(Basic) 라인은 개성과 톡톡 튀는 디자인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대폭 변화된 모습으로 새롭게 출시된다. 퍼플, 오렌지 등 트렌디한 컬러에 귀여운 동물 모양이 들어간 개성 넘치는 패턴이 조화를 이루는 감각적인 3종의 제품으로 리뉴얼한 것.
<이미지제공=순성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