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성산업, 유아용 카시트 리뉴얼 출시...색상과 디자인 강화

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www.soonsung.com)이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데일리 카시트의 디자인을 리뉴얼한 신제품 ‘2014 데일리 카시트 5종(데일리 카시트 2014 New Design5)’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기능성과 디자인 두 가지 요소를 다 잡기 위한 노력의 결과물로 제품 색상과 디자인 부분이 집중 강화됐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이번 리뉴얼은 순성 데일리 카시트 2개의 제품군인 ‘데일리 오가닉(Organic) 카시트’와 ‘데일리 베이직(Basic) 카시트’에 모두 적용되어 총 5가지의 리뉴얼 신제품이 나오게 된다. 

오가닉(Organic)라인은 기존 4종이었던 제품군에 친환경과 안전의 이미지를 고급스러운 색상으로 재해석한 ‘그린’과 ‘네이비’ 2종을 추가했다. 이에 총 6가지 색상으로 제품 종류가 확대되었다. 
 
또, 베이비시트 부분에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포인트를 더했고, 장시간 앉아 있을 때에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통기성이 우수한 에어매쉬 소재를 등받이 윗부분과 다리가 닿는 부분 전체로 확대 적용했다.

베이직(Basic) 라인은 개성과 톡톡 튀는 디자인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대폭 변화된 모습으로 새롭게 출시된다. 퍼플, 오렌지 등 트렌디한 컬러에 귀여운 동물 모양이 들어간 개성 넘치는 패턴이 조화를 이루는 감각적인 3종의 제품으로 리뉴얼한 것. 

순성산업 마케팅팀 이재원 실장은 “이번 데일리 카시트 리뉴얼 출시는 안전으로 유명한 순성 카시트 제품에 디자인과 기능을 강화해 더욱 다양하고 새로워진 순성 카시트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안전과 디자인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한 연구개발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미지제공=순성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