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근한 남자의 남다른 스타일링 비법 ‘니트 카디건’

따뜻한 날이 이어지고 있지만 아직 밤과 이른 아침에는 쌀쌀한 바람이 분다. 이처럼 일교차 큰 날씨에는 입고 벗기가 자유로운 니트 카디건이 제격이다. 또한 겨울 카디건과는 달리 봄 카디건은 두께가 얇아 재킷 속에 입을 수도 있다.



실로 엮어 만들어 포근한 느낌을 자아내는 니트 가디건으로 사랑하는 여자를 따뜻하게 안아줄 수 있는 멋진 남자가 되고 싶지 않은가. 이에 캐주얼한 룩부터 댄디한 스타일링까지 모두 소화가능한 니트 카디건을 추천한다.


포근한 남자의 남다른 스타일링 비법 ‘니트 카디건’


▶베이직한 멋 ‘니트 카디건’


니트 카디건은 어떤 스타일의 이너에 매치하든 잘 어울리지만 특히 댄디한 이미지 연출에는 니트 카디건만한 아이템이 없다. 또한 칼라와 포켓이 있는 재킷형 니트 카디건은 수트 재킷의 포멀한 느낌을 자아낸다. 


레드나 그린, 블루 등의 비비드 컬러의 니트 카디건에 화이트 셔츠를 매치한다면 깔끔하면서도 베이직한 멋이 돋보인다. 여기에 네이비나 블랙 컬러의 팬츠를 매치한다면 더욱 성숙한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조금 더 더 활동적인 느낌을 더하고 싶다면 파스텔 톤의 팬츠를 입어보자. 혹은 옥스퍼드화나 로퍼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괜찮다.


포근한 남자의 남다른 스타일링 비법 ‘니트 카디건’


▶캐주얼한 멋 ‘스트라이프 패턴’


댄디보이가 되고 싶다면 경쾌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가미된 니트를 입어보자. 활동적인 느낌을 자아내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더욱 멋스럽게 만들어줄 것이다. 두 가지 컬러가 배색된 스프라이프 니트는 체형을 잡아주는 효과까지 있다.



▶브랜드&가격 : 카디건 모두 ‘올젠’ 제품이며 베이직 카디건은 14만 8000원, 스트라이프 카디건은 각 15만 8000원, 16만 8000원이다.


<사진=올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