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패션] ‘이민호’ 산뜻한 댄디캐주얼, 기분 좋아지는 포인트 ‘슬립 온’


이민호가 공항에서 때 아닌 런웨이 쇼를 펼치며 팬들을 설레게 했다. 지난 10일 배우 이민호가 프로모션 차 중국으로 출국하기 위해 들린 인천공항에서 모델 못지않은 패션 감각을 뽐냈다.



이날 이민호는 가벼운 스타디움 점퍼에 화이트 팬츠를 입고 댄디하면서도 캐주얼한 봄 남성 패션을 선보였다. 전체적으로 화사한 스타일링을 완성하고 심플한 블랙 티셔츠와 선글라스, 슬립 온 슈즈로 포인트를 줘 남성미를 물씬 자아냈다.



특히 이민호는 심플하지만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슬립 온 슈즈로 스타일에 엣지를 더했다. 과하지 않으면서도 내추럴한 분위기를 고조시킨 슬립 온 슈즈는 이민호의 부드러우면서도 세련미 넘치는 느낌을 강조하기 충분했다.


[★공항패션] ‘이민호’ 산뜻한 댄디캐주얼, 기분 좋아지는 포인트 ‘슬립 온’


▶브랜드 : 이민호가 선보인 슬립 온 슈즈는 ‘헨리베글린’의 슬린 온 슈즈 ‘슬리퍼 인트레치오’로 블랙, 네이버, 퍼플, 퍼플 그레이, 브라운, 토페 등의 컬러가 출시돼 있으며 남녀공용이다.



올 봄 트렌드 잇템 ‘슬립 온’(Slip on) 슈즈는 끈과 같은 장식 없이 간단하게 신고 벗을 수 있는 편안하고 안정성이 느껴지는 신발을 이르는 말로 발이 미끄러져 들어간다는 영어의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한편, 이민호는 ‘2013 바이두 페이디엔 시상식’에서 아시아 최고 배우상을 수상하며 중국 내 한류 열풍을 뜨겁게 불고 있다.


<사진=ystar 캡처, 헨리베글린>